콘텐츠 본문으로 바로 이동
left

예비교사모임

예비교사모임 시작합니다^^

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공유 더보기

페이지 정보

송형호(etk***)
2008-10-03
1,651
메일 보내기
첨부파일

본문

어젯밤 첫 만남에서 저는 벌써 우리 교육의 희망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.

늦은 밤 빔프로젝터 렌즈는 수명을 다해 잘 보이지도 않았지요. 그래서 더 여러 선생님들의 환한 미소가 제 마음을 적셨습니다.

몸은 피곤했지만 집에 와서 캔맥주를 혼자 한 잔 하면서 (아내는 친정집에 다니러 감) "그래, 선생님들이 바뀌면 우리 아이들의 미래는 있지,"하는 마음으로 흐뭇해하며 잠들었습니다.

아침에 일어나 메일을 열어보니 어느 선생님께서 메일을 보내주셨더군요. 논문 이야기도 살짝 언급하셨는 데 잘 하면 제가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겠더군요.

이왕에 내공을 들여 논문 준비하신다면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의미 있는 분야면 좋겠다 싶어요.

그래서 저희 교직실무 강사진들과 논문에 대해 자문해 주셔도 좋습니다.

어제 소개해 드린 참여소통교육모임 http://www.chamtong.org 에 참통지역모임게시판 아래 예비교사모임을 만들었으니 지금 오셔서 인사 남겨 주시고 앞으로 정보 나누어요^^

10월 16일 강의는 8시 50분쯤 끝내고 학교 앞 음식점에 가서 약주 한 잔 나누며 서로 못 다한 이야기를 나누면 어떨지요?

좋은 의견 주세요^^  

 

첨부한 파일은 제가 상처 받은 아이들의 치유를 위해 만들기 시작한 게시자료입니다.

 예비교사모임에 글 남겨주시면 앞으로 두고두고 이거보다 100배쯤 되는 자료를 받으실 수 있을 껍니다^^

참 기간제나 시간강 등 원하시는 정보도 게시판에 올려주시기를^^

 

 

댓글

right